로그인
인증
휴대폰인증 및 아이핀인증을 해주세요.
휴대폰인증수정
아이핀인증
공지사항
닫기버튼
■
제출안내
□ 서버장애 방지 및 개인정보보호를 위해
30분 이내로 제출
바랍니다.
□ 자기소개서는 통상 글자수만 320자 안팎으로 작성하시되,
한글문서·메모장 등에 작성하였다가 옮겨 붙이기를 권장
드립니다.
□ 최종제출 버튼이 보이지 않을 경우 화면크기를 100%이하로 축소
□ 첨부 서류는 스캔하여
JPG 파일(500kb이하)로 업로드
바랍니다.
* 파일크키 줄이는 방법:그림판->해당파일열기->크기조정->픽셀선택(가로800/세로1098)->확인->저장
□ 군필자(여군 포함)는 병적기록표를, 군 미필자는 병적증명서를, 현직은 복무확인서를 제출하고,
군 복무 경험이 없는 여성 지원자만 '해당사항 없음' 선택
□ 반송문자를 수신한 지원자는 로그인 -> 제출서류확인 ->
추가제출에
접속하여 해당 자료만 제출
바랍니다.
□ 신원조사 서류는 원활한 시스템 유지를 위해 가급적
기간종료 1~2일 前
제출하시길 권장드립니다.
□ 각 기관 인터넷·국방망 홈페이지內'바로가기 링크' 개설안내
- 운용 개시일 : '22.11.1.부
- 아이콘 개설 위치 : 각 기관 홈페이지 메인 화면(국방부, 합참, 육·해·공군, 해병대사)
※ 신원조사 서류 제출 안내시 각 기관 홈페이지에 있는 '바로가기 링크'를 이용하도록
안내해 주시기 바랍니다.
닫기
신원조사 제출 확인
닫기버튼
※ 현재 서류제출 확인을 문의하는 전화가 폭주하여 관련 내용을 안내해 드립니다.
■
■코로나 19로 인한 근무시간 안내
○평일 : 07:30 ~ 16:30
○점심시간 : 12:00 ~ 13:00
■
서류제출 여부를 확인하고 싶은 경우
○ 확인방법 : 로그인 -> 신원조사과정 -> 제출서류확인 -> 제출일자확인
* 제출일자에 년,월,일이 표시된 경우는 정상 제출
■
서류를 다시 제출하고 싶은 경우
○ 선발기관으로부터 반송문자 또는 유선으로 안내를 받았을 경우만 해당
○ 서류 추가제출 방법 : 로그인 -> 제출서류확인 -> 추가제출
* 반송 문자 안내 없이 임의로 제출한 서류는 무효처리
닫기